황금 연휴기간, 에버랜드에 특별부스 설치하고 경품 이벤트 진행

▲ 신라인터넷면세점, 에버랜드 특별부스 설치(출처=신라면세점)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에버랜드에 특별 부스를 설치, 현장에서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에버랜드 부스 운영 기간은 5~9일과 13~14일이다. 신라면세점 부스는 매표소 부근과 세계 각국 음식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레드 앤 그릴 바비큐 페스티벌' 행사 장소 '장미원' 2곳에 설치된다.

부스 운영은 매표소 부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장미원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7시까지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현장 부스에서 인터넷면세점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사파리월드' 등 인기 어트랙션 6개 중 1개를 우선 탑승할 수 있는 예약증 큐패스(Q-PASS) 1인 2매 ▲'레드 앤 그릴' 식음료권 6,000원 ▲'레드 앤 그릴' 식음료권 3,000원 중 1가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에버랜드 특별 부스 운영은 내국인 마케팅 강화 활동 일환"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버랜드는 오는 15일까지 ‘레드 앤 그릴 바비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레드 앤 그릴 바비큐 페스티벌’는 세계 각국의 음식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바비큐 페스티벌로 독일, 미국, 인도 등 세계 8개국을 대표하는 26종의 바비큐를 와인·맥주와 함께 선보이는 행사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