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라클라우드로 편안한 잠 지원하고 경품도 증정

[컨슈머치 = 이용석 기자] 현대인들에게 '잠은' 삶의 질과 행복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최근 영국의 경제조사기관 옥스퍼드이코노믹스의 설문조사(성인남녀 8250명 대상)에서도 행복지수 상위 20%에 속한 응답자의 65%가 자신이 행복한 이유로 "잠을 잘 잔다"고 답하기도 했다.

▲ (사진제공=바디프랜드)

이처럼 잠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가운데,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안마의자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으로 고객들의 편안한 수면활동을 지원하고자 '꿀잠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임상 입증된 바디프랜드의 '수면 안마 프로그램'(특허 제10-1179019호)과 우수한 탄력성, 통기성, 항균성으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라클라우드로 고객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생활을 지원하겠다는 것이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꿀잠 프로젝트는 세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꿀잠 행복 이벤트’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를 렌탈,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홈쇼핑,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렌탈,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된 고객 10명은 안마의자 '렉스엘'과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퀸, 20cm)로 구성된 '꿀잠 패키지'를 받게 된다. 30명에게는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퀸, 20cm)가, 50명과 100명에게는 각각 벨로라 샤롯데(퀸) 침구세트와 천연 라텍스 베개 1개가 각각 증정된다.

아울러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수면양말과 수면안대, 캔들 등으로 구성된 '꿀잠키트'도 특별사은품으로 제공된다.

'꿀잠 나눔 이벤트'에서는 꿀잠 행복 이벤트 참여 고객 가운데 안마의자나 라클라우드를 추가로 렌탈하거나 지인에게 제품을 추천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꿀잠 행복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안마의자나 라클라우드를 추가로 렌탈할 경우 월 렌탈료 5,000원(안마의자 39개월, 라클라우드 60개월)을 할인 받는다. 지인 추천을 통해 제품의 렌탈, 구매가 이뤄지면 추천 고객과 피추천 고객 모두에게 10만원권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이 지급된다.

또 바디프랜드는 전국 직영전시장 주변의 고객들이 안마의자에서 낮잠을 청할 수 있도록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전시장을 개방하는 '꿀 낮잠 이벤트'도 운영한다. 바디프랜드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낮잠을 잘 수 있도록 담요와 음료 등을 제공한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는 "옥스퍼드이코노믹스의 조사 결과처럼 현대인들에게 잠은 휴식의 의미를 넘어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결정 짓는 중요한 요인"이라며 "많은 고객분들께서 편안한 잠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능의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로 매일 꿀잠을 주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