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화), 남산길 걷기와 중년 여성을 위한 건강 정보 제공 및 레크리에이션 진행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동국제약(대표 오흥주)은 가을 단풍철을 맞아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의 하반기 행사를 개최하고, 오는 2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 (사진제공=동국제약)

‘동행 캠페인’은 야외활동과 가벼운 산행을 통해 여성 갱년기와 정맥순환장애 질환에 대한 이해와 극복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이전에는 서울 시내의 남산, 도봉산 등을 걸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훼라민큐 광고모델 이일화 씨와 함께 가평 아침고요 수목원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10월 31일(화) 서울 남산의 순환로에서 진행되며 이달 26일(목)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40~50대 여성이라면 훼라민큐(www.feraminq.com), 센시아(www.censia.co.kr) 브랜드 홈페이지의 이벤트 팝업창이나 동국제약 블로그에서 간단한 양식을 작성해 신청 가능하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이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단풍 절정 시기에 진행된다”며, “많은 분들이 동행캠페인을 통해 여성갱년기나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건강 정보도 얻고, 추억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판매 1위 제품으로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돼 있어,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호르몬제가 아니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거의 없다. 또한 정맥순환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완화시켜 준다. 두 제품 모두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