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효진 화보 속 '수퍼수퍼 에디션-퍼컬렉션' 제품 전국 판매 중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매거진 마리끌레르를 통해 모델 공효진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노출된 화보 속에서 공효진은 시크한 표정과 제스처로 절제된 세련미를 드러내는 동시에 ‘퍼’ 소재의 키치한 소품으로 매력적인 연말 룩을 선보였다.

특히 앞서 공개된 베이스 메이크업 컷에서는 공효진의 무결점 피부와 깊이 있는 무드가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컷에서 공효진은 페이크 퍼 디자인이 돋보이는 클리오의 ‘수퍼수퍼 에디션-킬커버 컨실 쿠션’으로 깨끗한 윤광 피부를 표현한 뒤, ‘프로 아이 팔레트’ 의 화이트 핑크·코퍼 브라운 컬러로 눈가에 은은한 펄 감을 부여했다.

입술에는 ‘루즈힐’ 4호와 3호를 섞어 자연스럽게 펴 바른 뒤 핑크 퍼 소재의 이어링, 벨벳 의상으로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화려한 글리터 아이와 또렷한 블랙 라이너가 돋보이는 또 다른 룩에서는 ‘수퍼수퍼 에디션- 워터프루프 브러쉬라이너 1호 킬블랙’으로 눈꼬리를 날렵하게 빼 강렬한 눈매를 표현했다.

화보에 사용된 ‘루즈힐’ 립스틱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고선명 고발색을 구현하며, 슬라이딩 커팅면이 입술 굴곡에 따라 멜팅되어 부드러운 발림성을 느끼게 해주는 제품이다.

강렬한 버건디 컬러의 ▲01 빈티지 와인 ▲02 레드탱고 ▲03 체스트넛 ▲04 글로우 베일 등 홀리데이 한정 4개 색상이 신규 출시됐다.

페이크 퍼 소재의 버건디 핑크·네이비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인 ‘킬커버 컨실 쿠션’은 컨실러와 보습 앰플을 쿠션에 그대로 담아 결점 없이 촉촉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배우 공효진의 절제된 세련미를 선보인 클리오 ‘수퍼수퍼 에디션-퍼컬렉션’ 제품은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드럭 스토어, 온라인 직영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