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 방문 100% 겨울철 경품 당첨 이벤트 진행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연말 맞이 'Wonderful Winter Driving with Han Sung' 진행(출처=한성자동차)

[컨슈머치 = 김현우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연말을 맞아 ‘원더풀 윈터 드라이빙 위드 한성’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전시장 방문객을 위해 8일부터 31일까지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모든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겨울철 안전운행 필수품인 스노우 브러쉬 및 성에 제거기, 메르세데스벤츠 뉴 키링 등을 증정한다.

메르세데스AMG 전 차종 계약자와 S클래스 디젤 모델 출고자를 위한 이벤트도 이뤄진다. 이달 31일까지 AMG 모델을 계약한 소비자에게는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 패키지 쿠폰을 준다. S클래스 디젤 모델 출고자는 프랑스 크리스탈 브랜드인 ‘바카라’ 와인잔 세트를 받게 된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31일까지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에서 크리스마스 장식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한 후 해시태그(#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카페바이한성 #한성카페 #벤츠카페)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벤츠 로고 키링을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연말이 지나가기 전에 소비자들이 전시장을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내년에도 한성자동차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