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인보이스 핫라인' 홈페이지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수리내역 및 비용의 투명성 제고를 위한 'BMW 인보이스 핫라인'을 개설한다고 17일 밝혔다.

 
'BMW 인보이스 핫라인'은 수리과정에서 발생하는 부품 가격, 공임 및 수리 범위의 적정성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직접 온라인을 통해 문의하면 이에 대한 답변과 함께 오류 발생시 환불 처리를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BMW 고객이 'BMW 인보이스 핫라인' 홈페이지(www.bmw-invoice.co.kr)를 통해 수리 내역과 비용에 대한 문의사항을 질의하면 최대 5일 이내에 질의에 대한 답변을 제공한다. 
 
문의대상은 고객이 직접 비용을 지급한 유상 수리(보험, BSI, 보증 제외)에 한하며 명세서(인보이스) 발행 후 3개월 이내의 부품 가격, 공임 및 수리 범위 적정성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다. (MINI 및 모토라드 고객 제외) 
 
아울러 신뢰성, 객관성, 공정성을 갖추기 위해 BMW 그룹에서 전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표준 수리 및 공임 측정 시스템과 BMW 전용 부품 시스템 등을 활용하며, 이 모든 프로세스는 객관적인 데이터를 토대로 BMW를 가장 잘 아는 BMW 코리아 및 BMW 독일 본사의 전문가들이 공정하게 조사하게 된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이번 BMW 인보이스 핫라인은 고객 의사소통 공간 제공 및 접점을 확대하고 수리내역 및 비용의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이를 통해 BMW 프리미엄 서비스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