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수학’ 등 ‘교원 구몬’의 학습지 요금 매월 1만 4천원 할인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KB국민카드(대표 이동철)가 ‘교원구몬’과 손 잡고 자녀 교육비 특화 상품 ‘교원 구몬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로 ‘구몬수학’, ‘구몬완전국어’ 등 ‘교원구몬’의 학습지 요금을 자동 납부하고,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매월 1만 4,000원이 할인된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온라인서점(교보문고, 예스24)에서 월 최대 5.000원까지 5%, 백화점과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월 최대 5천원까지 5%가 할인된다.

또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1일 1매, 연간 10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1일 1매, 월 2매, 연간 5매)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1일 1매)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1만 7천원이며 카드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발급상담 전용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자녀 교육비와 관련 있는 학습지 및 인터넷 서점 할인 혜택과 가족 나들이에 유용한 놀이공원 할인 등 자녀가 있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한 장의 카드에 담고 있다”며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분야에 대한 실속있는 카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상품을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