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DB금융투자(대표 고원종)는 신규 거래고객에게 추억의 오락기 ‘월광보합’을 제공하는 ‘아재, 추억의 오락실’  이벤트를 오는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DB금융투자의 고객이 아니거나 올해 처음으로 DB금융투자 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DB금융투자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3개월 내 약정 10억원 이상 주식거래를 하는 모든 고객에게 해당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 (사진제공=DB금융투자)

‘월광보합’ 오락기는 80년대와 90년대에 유행하던 추억의 오락실 게임 ‘보글보글, 스트리트파이터, 갤러그, 너구리’ 등 999가지의 게임을 내장하고 있으며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 등에 소개되면서 복고 게임 열풍을 몰고 온 화제의 상품이다.

DB금융투자 관계자는 “’월광보합’ 오락기는 30~40대 아재 고객들이 어릴 적 문방구 앞이나 오락실에서의 추억을 되새기며 소장하고 싶지만 직접 구입하기에는 부담이 큰 상품”이라며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이라면 당당하게 추억의 오락기를 소장할 수 있도록 ‘아재, 추억의 오락실’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아재, 추억의 오락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B금융투자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