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프라이팬 인기라인 1만9,110원부터 선봬…"탑 브랜드 인기상품 특가 제공"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본격적인 웨딩시즌, 이사시즌을 맞아 주방·식기와 청소용품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많이 찾게 되는 시기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대표 김경호)은 지난 2일부터 진행한 ‘스프링 리빙페어’ 중간 집계결과 식기 카테고리에서는 ‘코렐 22p 코리안 홈세트’가, 주방카테고리에서는 ‘테팔 프라이팬·매직핸즈’가, 침구커튼에서는 ‘헬렌스타인 봄신상 베개·침구세트’가 가장 많이 판매됐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테팔 프라이팬의 경우 인기라인을 1만9,110원부터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닷컴 리빙팀 정세하MD는 “탑 브랜드의 인기상품은 롯데닷컴 단독 물량을 확보하고 특가에 제공하고 있다”며 “요리할 때, 청소할 때마다 스트레스 받고 계셨다면 이 기회를 통해 아주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새로 장만하길 추천드린다”고 덧붙였다.

스프링 리빙페어에서는 소파와 침대 등의 홈퍼니싱 상품부터 주방 식기건조대, 세탁세제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생활용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추천품목으로는 ‘에이스침대 BMA 1086-C HT-L등급/LQ(퀸사이즈 220만 원대)’, ‘데코라인 요거트&리그 전면책상(12만 원대)’ 그리고 ‘헬렌스타인 베개(1+1, 2만 원대)’와 ‘헬렌스타인 이불 커버세트(5만 원대)’ 등이 있다.

스프링 리빙페어는 오는 15일까지 계속된다. 롯데닷컴 검색창에서 ‘스프링 리빙페어’를 찾으면 행사장으로 바로 연결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