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해진 캠핑 스타일 따라 디자인 차별화…보냉·보온, 방풍, 열차단 등 기능 우수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나만의 캠핑 스타일에 맞춰 활용하기 좋은 ‘아웃도어 쿨러백 4종’으로 올 여름 캠핑족 공략에 나섰다. 

매번 봄 시즌 다양한 쿨러백을 선보여온 ㈜락앤락의 이번 신제품은 아웃도어 쿨러백이란 이름처럼, 추구하는 캠핑이나 나들이 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차별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락앤락 ‘아웃도어 쿨러백’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백팩 스타일 ▲데일리 백팩 쿨러백(20L)과 가벼운 외출에 좋은 ▲데일리 크로스 쿨러백(6L), 장거리 운전시 유용한 ▲차량용 쿨러백 2종(10L/ 15L), 마지막으로 ▲캠핑용 쿨러백 2종(21L/ 37L)으로 구성됐다.

‘데일리 백팩 쿨러백’은 평소 배낭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어깨에 멜 수 있어 각종 무거운 과일이나 음료를 넣고도 보다 편하게 이동 할 수 있다. 

시중 판매되는 쿨러백 다수가 여성용의 화려한 색상과 패턴을 자랑하는 것과 대비해 차분한 모노톤과 깔끔한 디자인이 스타일을 중시하는 2030 남성들이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데일리 크로스 쿨러백’은 가로와 높이 모두 20cm 정도로, 간단한 간식과 소지품을 담기 좋은 미니 사이즈다. 별도 가방 없이 쿨러백하나로 나들이와 외출 준비를 모두 마칠 수 있다.

캠핑 마니아를 위한 장기간, 장거리에 유용한 제품도 돋보인다.  

‘차량용 쿨러백’은 차 안에 두고 마치 미니 냉장고처럼 사용할 수 있다. 쿨러백 상단에 개별 뚜껑이 있어 캔음료나 간식을 손쉽게 꺼낼 수 있고, 넓은 사각 형태라 차량 내에서도 흔들림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는 ‘캠핑용 쿨러백’은 상단 전체를 열 수 있는 넓은 입구로 부피가 큰 재료도 넣고 빼기 수월해 가족단위 캠핑 시 유용하다. 

락앤락 ‘아웃도어 쿨러백’은 4종 모두 방풍, 방수, 열차단 기능을 갖춘 내부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보냉/보온 효과를 자랑한다.

㈜락앤락 상품개발본부의 홍덕희 전무는 “최근 가까운 근교나 도심에서 즐기는 시티캠핑족이 등장 했을 만큼 그 형태는 달라도 캠핑에 대한 열망은 식지 않고 꾸준하다”며 “이에 캠핑 필수품인 쿨러백도 소비자가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마다 확실한 포인트 콘셉트를 살렸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아웃도어 쿨러백 시리즈는 락앤락 직∙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과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