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티웨이항공)

[컨슈머치 = 김현우 기자] 티웨이항공(대표 정홍근)이 러시아의 정취와 감성을 담은 ‘거리공연 비행단’의 영상을 22일 공개했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대구에서 출발하는 블라디보스토크와 하바롭스크 노선의 취항을 기념해, 지난 4월 국적 항공사 최초로 취항지 러시아의 낭만과 감성을 공연으로 보여 줄 매력 있는 버스커(Busker)들의 지원을 받았다.

다양한 분야의 버스커 지원자들 중 선발된 인디밴드 ‘마멀레이드 키친’과 티웨이항공의 기내 이벤트팀 중에서 노래를 담당하는 객실승무원 2명은 대구-블라디보스토크 신규 취항 당일 러시아로 떠나 실제 거리공연을 펼쳤다.

최근 거리공연을 콘셉트로 한 예능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영상은 티웨이항공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큰 조회 수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7월 1일까지 티웨이항공의 페이스북에서 해당 영상을 공유하고, 자신의 블로그나 SNS URL을 댓글로 남기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의 러시아 노선 왕복 항공권과 시베리아 횡단열차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거리공연 비행단의 영상을 통해 러시아의 이국적인 매력과 감성을 먼저 느껴 보시길 바란다”며 “7월 2일 대구-하바롭스크의 신규 취항을 앞둔 가운데,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해당 영상의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