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WIN-WIN하는 하나금융그룹의 콜라보"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하나카드(대표 정수진)가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과 함께 소상공인을 위한 (HIM, Hana Integrated Market)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사진제공=하나카드)

‘힘(HIM) 프로젝트란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하나금융그룹과 대한민국 각 지역의 소상공인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공익 프로젝트이며하나금융그룹의 각 계열사들이 보유하고 있는 자원을 활용하여 손님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소상공인에게는 상점을 무료로 홍보해줌으로써 하나금융그룹-손님-소상공인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는 사회공헌적인 프로그램이다

힘 프로젝트는 현재 진행 중인 충청도의 힘을 시작으로 앞으로 전국 각 지역으로 확대 진행할 예정이다.

첫 번째 ‘힘(HIM) 프로젝트인 충청도의 힘 7월 말까지 충청도 대표 워터파크와 13개의 추천 식당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충청도로 여행을 가는 손님들이 놀이와 먹거리에 대해 큰 고민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56개의 전체 추천 식당에는 KEB하나은행에서 행복 맛집 인증 액자를 증정하고 영업점 홍보 포스터를 통한 홍보뿐만 아니라하나카드에서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홍보를 진행하여 소상공인들은 상점이 무료로 홍보가 된다.

‘힘(HIM) 프로젝트는 제주도의 힘’, ‘강원도의 힘’ 등으로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수도권의 경우 권역 별로 설정해 진행할 예정이다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한 마케팅파트 담당자는 힘 프로젝트를 통해 하나금융그룹과 지역사회가 함께 공생하고 발전하는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