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봉김치' 방송장면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이 김장 준비 상품을 대거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7일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추위로 일찌감치 김장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포장김치, 김치냉장고, 김장재료 등 김장에 필요한 상품을 대거 판매한다"고 밝혔다. 
 
먼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연기자 안문숙 모녀의 '삼봉김치'(3만9,900원, 10kg)를 판매한다. 국내산 재료만을 고집해 만들었으며, 이중 절임으로 김치의 질감이 살아있다.
 
롯데홈쇼핑의 '삼봉김치'는 9월과 10월에 진행한 5차례 방송에서 3회 연속 매진, 총 주문금액 15억 원을 달성하며 홈쇼핑 김치 업계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롯데홈쇼핑 식품담당 홍승희 MD(상품기획자)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배추와 파 등 김장재료 가격이 올라 주부들의 부담이 커졌다"며 "'삼봉김치'는 김장을 직접 담글 필요가 없어 일손을 덜어주고 가격 부담도 줄여주는 효자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김장철을 맞아 김치냉장고 판매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실제 지난 10월부터 진행한 6차례 방송에서 총 주문금액 37억 원을 기록하며 고객들의 큰 인기를 얻었다. 향후 롯데홈쇼핑은 독일 명품 가이타이너 그릴, 김치용기 패키지 등 고품질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김치냉장고 판매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특히, 7일 오후 4시 25분, 10일 오전 7시 15분, 12일 오후 5시 25분 세 차례 방송 예정인 '딤채 스탠드형 모던플라워'(172만원, 355L)는 2013년형 비타플러스 발효과학이 탑재된 10월 출시 신모델이다. 아울러 김치뿐 아니라, 쌀, 야채, 육류, 생선 등 각종 식품을 신선하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용기로 편의성을 높였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자동주문전화 이용 시 3만원 할인,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은 오는 30일까지 '김장대비 특별 기획전' 이벤트를 열고, 고춧가루·젓갈·김치 등 김장대비 인기 아이템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