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 기념 SNS 인증샷 이벤트 진행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이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미국의 유명 칫솔 브랜드 ‘브러쉬버디즈’를 만나볼 수 있다.

㈜일화는 자사 아이에이치몰에 론칭한 미국 캐릭터 칫솔 ‘브러쉬버디즈’가 신세계 스타필드 코엑스의 생활잡화점 ‘삐에로쑈핑’에 입점한다고 10일 밝혔다.

브러쉬버디즈 칫솔은 매일 반복되는 지루한 양치질을 즐겁게 하자는 모토와 함께 시각적인 재미와 함께 올바른 칫솔법을 익히는 것을 목표로 개발됐다. 미국 식약처(FDA)와 치과협회(ADA)가 인증한 품질은 물론,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반짝이는 불빛, 즐거운 음악 등을 칫솔과 결합해 2년 연속 미국 칫솔 판매량 1위에 오르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삐에로쑈핑은 재미있고 트렌디한 감성의 만물잡화상 컨셉의 생활잡화점 매장으로, 이번에 브러쉬버디즈의 대표 제품인 ‘이모지 불빛 칫솔’과 ‘이모지 키즈 칫솔’, ‘이모지 전동 칫솔’ 등의 유아용 제품을 비롯하여 성인을 위한 ‘블링 칫솔’이 입점했다.

일화는 브러쉬버디즈의 삐에로쑈핑 입점을 기념해 7월 28일까지 SNS를 통해 ‘삐에로쑈핑에서 브러쉬버디즈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에 코엑스에 위치한 삐에로쑈핑 1호점을 방문, 브러쉬버디즈 제품을 찾아 인증샷을 촬영한 후 브러쉬버디즈의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추첨된 50명에게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초정탄산수 250ml’ 한 상자(30개입)를 제공하며, 7월 30일 당첨자 발표 예정이다.

일화 나상훈 기획팀장은 “품질에 재미까지 겸비한 브러쉬버디즈의 이모지 라인이 아이에이치몰을 통해 처음 선보인 후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브러쉬버디즈를 만날 수 있도록 유통망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