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 텍스터 틴트
리뉴얼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에스쁘아가 새롭게 리뉴얼된 ‘노웨어 립 타퍼’와 함께, 은은한 펄감이 가미된 메탈릭한 매트 텍스처의 ‘노웨어 립 타퍼 새틴’를 새로이 선보인다.

극도로 얇은 밀착력과 선명한 컬러, 강력한 지속력이 특징인 ‘노웨어 립 타퍼’가 컬러 레인지 및 패키지 디자인이 새롭게 리뉴얼돼 재출시된다.

노웨어 립타퍼는 물처럼 가볍고 촉촉하게 발려 편하게 픽싱되는 매트 틴트로 물방울 어플리게이터가 내장되어, 누구든 쉽게 아시아 피부 톤에 최적화된 MLBB 컬러들로 구성된 10가지의 물 매트 립을 연출 할 수 있다. 착색되지 않고 완벽하게 픽싱되는 컬러 필름이 여름철 물놀이에도 생기 넘치는 입술 컬러를 오래 유지시켜준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노웨어 립 타퍼 새틴’은 영롱한 펄이 가미된 컬러 피그먼트가 빈틈 없이 고정되는 초밀착 빔 매트 텍스처의 틴트로, 본연의 입술보다 더 볼륨감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메탈릭한 발색을 자랑한다. 어떤 메이크업 룩도 드레시하게 연출해 줄 수 있는 비비드 컬러 12가지로 구성된다.

한편, ‘노웨어 립 타퍼’와 ‘노웨어 립 타퍼 새틴’ 출시를 기념해 에스쁘아,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에서 노웨어 립 타퍼, 립 타퍼 새틴을 직접 발라보고, #발라봤show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매장에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줄 #발라봤show 부채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8월 7일부터 13일 까지 노웨어 립 타퍼 또는 립 타퍼 새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용해보셨더라도 맘에 들지 않으면 구매 일자 기준 7일 이내에 환불해주는 ‘#발라밨쇼 맘에 안들면 #환불하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철 바캉스에도 오랜 시간 지워지지 않는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노웨어 립 타퍼 새틴’과 리뉴얼된 ‘노웨어 립 타퍼’는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 일부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