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들 특성 반영한 신제품 4종 출시 기념 이벤트
부모가 직접 착용, 제품 경험토록 기저귀 특별 제작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아기 기저귀를 엄마, 아빠가 체험하고 고른다?" 

유한킴벌리 하기스가 아기들의 다양한 특성을 반영한 신제품 4종을 출시하고 이들 제품을 엄마, 아빠가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스 리얼 엄빠 기저귀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엄마, 아빠가 제품의 효용을 직접 경험하고 아기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벤트를 위해 엄마, 아빠가 착용할 기저귀는 특별 제작됐으며 이들 제품은 '하기스 매직핏',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하기스 맥스드라이, '하기스 에어솔솔'로 구성돼 있다.

총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번 이벤트는 하기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ttps://www.instagram.com/huggies_happyhug)을 통해서 진행되며,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인스타그램 댓글로 오는 9월 5일까지 남기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하기스 체험용 엄빠기저귀’를 제공받게 되며, 우수 리뷰어에게는 인공지능 스피커,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엄빠들의 리얼 기저귀 체험을 통해 말 못하는 아기의 마음을 조금 더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앞서 실현시키고, 육아의 즐거움 또한 배가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