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유얼 신라스테이 리턴즈 패키지 상품 이용 시 혜택
추첨 통해 프리패스권 및 다양한 선물 제공 예정

[컨슈머치 = 안진영 기자] 추석 황금연휴인 추(秋)캉스 시즌이 몇 일 남지 않았다. 올해 마지막 연휴인 이번 기간에도 가을 여행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여행가는 추(秋)캉스를 즐기려는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예약과 문의가 늘고 있어 가을 황금연휴는 이미 '가을방학'으로 자리 잡은 모양새다.

특히 추(秋)캉스 기간에는 다양한 고객들이 이용한다. 고향 방문 후 가족 나들이를 즐기려는 'D턴족형', 모처럼 혼자 여유 있는 시간 나를 위해 시간을 보내고 싶은 '혼추형', 음식 준비로 고생한 아내를 위해 남편이 선물하는 '아내 사랑형'까지 다양한 모습이다.

이에 신라스테이도 매년 증가추세에 있는 다양한 추(秋)캉스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다.

이벤트는 9월 한달 간 '온 유얼 신라스테이 리턴즈(Own Your Shilla Stay Returns)'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75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먼저 1등에게는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을 VVIP혜택으로 한 번씩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권'을 제공한다.

'프리패스권'에는 그랜드 스위트급 객실 사용은 물론 항공권, KTX 열차권 서비스가 담겨있다. 또한 고급 세단으로 호텔까지 모셔오는 픽업 서비스와 모셔다 주는 샌딩 서비스에 호텔 체류시간을 최대한 늘릴 수 있도록 얼리 체크인(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15시) 서비스도 제공한다.

2등에게는 호텔에서의 투숙 경험을 집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호텔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최고급 매트리스와 침구(이불 1개, 베개 2개), 욕실용품을 제공한다.

그밖에 3등(55명)에게는 침구세트(이불 1개, 베개 2개)를 4등(77명)에게는 욕실 가운과 욕실 타월 각각 2개씩, 5등(99명)은 대용량(250ml)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어메니티를 증정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베어를 기념으로 증정한다.

한편 신라리워즈 회원일 경우, 5,000원 상당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로 예약하면 응모권을 2매 증정해, 당첨확률을 2배로 높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