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밸런스 치킨 등 치컨버거 3종 단품 구매 시 적용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통해 '세트업 쿠폰' 제공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버거킹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단품 가격에 푸짐한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은 오는 30일까지 밸런스 치킨버거,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등 치킨버거 3종 단품 구매 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세트업 쿠폰’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8월 첫 출시 이후 치킨버거 마니아들의 극찬을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는 밸런스 치킨버거도 포함되어 있다. 밸런스 치킨버거는 미국 남부 뉴올리언스 지방의 잠발라야 시즈닝을 가미한 통가슴살 치킨 패티에 네 가지 야채의 신선한 코울슬로를 더해 맛과 식감의 최적의 밸런스를 선사하는 버거킹 최초 프리미엄 치킨버거다.

또한 버거킹은 오는 10월 7일까지 몬스터 시리즈 ‘세트 업’쿠폰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역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으로 진행되며 단품구매 시 세트 메뉴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몬스터 시리즈는 동서양의 매운 맛을 조화롭게 구현한 디아블로 소스와 고기 패티의 절묘한밸런스가 특징으로, 지난 8월 400만개 판매 돌파에 힘입어 정식 메뉴로 등극했다. 몬스터와퍼는 버거킹 코리아 자체 개발 메뉴로 직화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쇠고기 패티와 크리스피 치킨패티, 스모크향 베이컨까지 세 가지 고기 맛이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몬스터와퍼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출시된 몬스터X는 남다른 두께감의 스테이크 패티와 호밀 브리오슈번으로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버거킹 마케팅팀은 “버거킹에 보내주시는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버거킹의 인기메뉴들을 더 많은 소비자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기길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올 추석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세트업 쿠폰 증정 행사는 1일 1인 1매 사용에 한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 매장 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다른 할인 행사 및 쿠폰 등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버거킹코리아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