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팔 등 집중 마사지…육아 지친 엄마 최적 마사지

출처=바디프랜드
출처=바디프랜드

[컨슈머치 = 김현우 기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팰리스’가 산후 건강 관리 유용 아이템으로 젊은 엄마들에게 인기다.

여성들의 건강 관리와 피로 회복에 유용한 마사지 프로그램은 물론, 지금까지 안마의자에 적용된 바 없는 ‘육아맘 프로그램’, ‘다리 집중 프로그램’을 새롭게 추가해 입소문을 탔기 때문이다.

‘육아맘 프로그램’은 출산과 육아 등으로 피로가 쌓이기 쉬운 팔과 다리, 허리 등의 근육을 집중적으로 풀어주는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다. 근육 이완은 물론 허리와 골반부의 통증 완화, 심신 안정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종아리 롤링 및 비비기가 핵심인 ‘다리 집중 프로그램’은 다리 안마부 안쪽의 회전형 롤러와 옆쪽의 에어백이 종아리의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장시간 집안일을 하는 주부, 하이힐을 자주 신는 여성들이 이용하면 좋다.

팰리스의 디자인은 곡선 형태의 우아함에 색상은 아틀란틱블루를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표현했다. 시트에는 부드러운 느낌의 베이지 색상으로 눈에 띄는 외관을 완성했다. 제품 바깥쪽과 안쪽의 선명한 색상 대비로 고급스러운 감성을 표현했다.

팰리스에는 육아맘, 다리 집중 프로그램을 비롯해 수면, 스트레칭, 힙업, 쑥쑥 등 다양한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적용됐다. 이밖에 바쁜 현대인을 위해 5분 동안 전신을 빠르게 마사지하는 퀵 모드, 엉덩이 부위 마사지에 자세 교정 기능까지 갖춘 엉덩이 에어백, 시트의 온열 온도를 3단계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

한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는 ‘메디컬R&D센터’에서 개발한 ‘수면 프로그램’, ‘소화 촉진-숙취 해소 프로그램’, ‘브레인 마사지’ 등 부모님과 직장에 다니는 자녀 세대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자동 안마 기능이 다수 적용돼 있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의 의학적 효능 입증을 위한 연구개발(R&D) 조직으로 업계에서 유일하게 정형외과, 신경외과, 한방재활의학과, 내과 등 전문의들이 소속된 메디컬R&D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