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관련 자격증 및 중국어, 베트남어, 영어 등 어학 우수자 우대
지원 서류 내달 1일까지 아워홈 홈페이지 통해서 접수 가능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12월 1일까지 2018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서류 접수는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4년제 학위 이상 기졸업자, 전 학년 평점 3.0 이상(4.5만점 기준)이어야 가능하다.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와 중국어, 베트남어, 영어, 일본어 등 외국어 능력 보유자는 우대한다.

공개 채용 모집 분야는 ▲영업(식재, 식품, FS) ▲기획(전략, FS, 외식) ▲마케팅(식품) ▲IT기획운영 ▲경영지원(노무, 환경안전, 회계) ▲구매(MD) ▲인테리어(FS인테리어) 부문이다. 근무지는 직무별로 상이하고 해당 직무 별 명시된 근무지역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지원 서류는 12월 1일 자정까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ourhome.co.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메일이나 우편, 방문접수는 불가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및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채용 정보와 일정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의 미래를 책임지고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 나갈 진취적이고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