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비트 라떼, 리얼 고구마 라떼, 허니진저 라떼 구성
뿌리 채소 영양 담은 이색 음료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주스솔루션은 맛과 영양소는 주스처럼 살리면서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 라떼’를 출시했다. ‘비트, 고구마, 생강’을 주재료로 했으며, 원물의 맛과 향, 식감은 최대한 살리고 우유를 넣어 고소함과 든든함을 더했다.      

‘하트 비트 라떼’는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비트 착즙’에 식물성인 귀리 우유를 넣은 음료다. 비트 특유의 맛이 귀리 우유와 잘 어우러져 비트를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핑크색 음료 위에 하트 모양 우유 거품을 올려 시각적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리얼 고구마 라떼’는 매장에서 직접 찌고 으깬 호박고구마를 저지방 우유와 갈아 원물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음료 속 고구마의 식이섬유가 든든한 포만감을 줘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

‘허니진저 라떼’는 매장에서 직접 담근 달콤 알싸한 ‘수제 꿀생강청’에 ‘사과 착즙’과 저지방 우유를 넣어 만들었다. 감기 예방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진저론’을 함유한 생강청을 사용해, 추운 날씨에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 받을 수 있다.

주스솔루션 관계자는 “다양한 과일·채소 착즙 주스와 시즌 음료를 선보여 온 주스솔루션은 추운 겨울 시즌을 맞아 따뜻한 음료를 선보이되 각 음료마다 건강함의 가치를 담으려 했다”며 “뿌리 채소의 영양까지 듬뿍 지닌 이색 라떼로 겨울철 입맛과 건강을 모두 챙겨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