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사운드 특화, 컴포트 시트 적용 특별관도 운영
14일 '무료 영화 시사회' 및 할인 및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지역밀착형 라이프 스타일 센터 ‘스타필드 시티’에 편안한 쉼터 콘셉트의 영화관이 들어선다.

CJ CGV(대표이사 최병환)는 14일 경기도 하남시 위례 신도시에 ‘CGV스타필드시티위례’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 쇼핑몰(5층~9층)에 위치한 CGV스타필드시티위례는 소파 좌석으로 편안함과 안락함을 선사하는 컴포트 시트(comfort seat)로 구성된 특별관을 포함해 총 6개관 882석으로 운영된다.

특히 극장 사운드를 특화해 눈길을 끈다. CGV스타필드시티위례 전관에는 영화 사운드를 자동으로 최적화시키는 옵티마이저(optimizer) 기능을 탑재한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했다. 부드러우면서도 섬세한 사운드로 음악 영화에 최적화됐다.

극장 디자인은 도심 속 작은 쉼터의 느낌을 줄 수 있는 ‘CGV 로프트(Loft)’ 콘셉트로 꾸며졌다. 로비 곳곳에는 푸른 식물로 꾸며진 그린테리어(Green+Interior)에 넓은 테이블과 의자로 꾸며진 라운지(Lounge) 공간이 마련돼있어 가족, 친구, 연인들의 편안한 휴식처가 될 전망이다. 특히 천장은 통유리로 꾸며진 개방형 디자인으로 제작돼 따스한 햇살과 온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CJ CGV는 CGV스타필드시티위례 오픈을 기념해 14일 하루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영화 시사회를 개최한다.

애니메이션 ‘극장판 헬로카봇 : 백악기 시대’,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토마스와 친구들: 우정의 대모험’을 비롯해 개봉 당시 화제를 모은 영화 ‘명당’, ‘안시성’, ‘신과함께-인과 연’, ‘너의 결혼식’ 등 7개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시사회 티켓은 14일 오전 11시부터 극장 로비에서 선착순으로 1인 2매씩 제공한다. 특히 오픈일에는 CGV스타필드시티위례 로비에서 팝콘으로 가득 채운 팝콘 풀장을 체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극장 할인 혜택과 풍성한 선물을 담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4일부터 23일까지 ‘CGV스타필드시티위례’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에 한해 일반 2D 영화 6,000원 관람 쿠폰을 증정한다. 동일 기간 매점에서는 당일 영화 관람 고객에게 고소팝콘(중)을 무료로 선물한다. 이어서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는 저녁 10시 이후 일반 2D 영화 2편을 1만2,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깜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방문 인증 이벤트도 준비했다. 14일부터 25일까지 CGV스타필드시티위례를 방문한 인증 사진과 해시태그(#CGV#CGV스타필드시티위례#오픈축하해)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영화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GV스타필드시티위례 이종성 CM(Culture Mediator)은 “CGV스타필드시티위례는 위례 신도시 주민들의 작은 쉼터이자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길 바란다”며 “어린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영화 콘텐츠와 지역 밀착형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