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2.0, 제로S, 타워Q 타워 XQ,’ 등 모델 판매 시작

[컨슈머치 = 박지현 기자] 위닉스가 2019년 공기청정기 신제품 4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은 ‘제로 2.0, 제로S, 타워Q, 타워 XQ,’ 등 총 4개 모델이다.·

점자버튼이 추가된 2019년형 제로 2.0은 ‘모두가 누리는 맑은 공기’ 라는 슬로건을 걸고 조작 버튼에 점자를 추가해 모두가 손쉽게 공기청정기를 조작할 수 있도록 지난 12월 출시,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로 2.0은 위닉스 공기청정기 모델 가운데 가장 많이 판매된 공기청정기로 맘카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소비자 신뢰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모델이다.

제로S는 2018년 4대 디자인 어워드 (독일 레드닷, 독일If, 미국 IDEA,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수상한 만큼 세련된 디자인과 43.1㎡로 더욱 커진 청정면적이 장점이다. 또한 제로S는 지난 미세먼지 저감조치가 발효 됐을 때 오픈마켓에서 일시 품절이 일어나며 그 인기를 보여줬다.

타워Q는 42.9㎡ 로 더욱 커진 청정면적과 99.9% 이상 미세먼지 여과가 가능하며 소비자들에게 제로2.0과 함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모델이다. 타워Q는 2천여개의 에어홀을 통해 공기를 흡입하고 파워풀한 모터와 팬을 통해 정화된 공기를 먼 곡까지 내보낸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중 유일하게 원통형의 일체형 필터를 사용해 보다 편리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그리고 타워 XQ는 위닉스 공기청정기 모델 중 76㎡의 가장 넓은 면적의 미세먼지 여과가 가능하다. 타워XQ는 모던한 디자인과 심플한 화이트톤을 적용하여 2019년 2월 새롭게 출시 예정이며 지난 11일 CJ오쇼핑에서 방송된 위닉스 공기청정기 목표 달성률이 164%를 기록하며 주문금액 6억 원을 넘기는 성과를 얻을 정도로 소비자에게 그 품질을 인정 받은 제품이다.

한편 위닉스는 이번 4종의 신제품 공기청정기 출시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출시 소식도 밝혔다.

위닉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는 30평형대의 넓은 공간의 미세먼지를 여과할 수 있으며 그 동안 국내시장에서 100만 원 이상 고가로 형성됐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에서 소비자 측면의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성능과 가격, 디자인 모두 만족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위닉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는 2019년 3월초 출시 예정이다.

위닉스 관계자는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 전망은 밝다. 점점 더 악화되는 중국발 미세먼지로 점점 더 악화되는 환경에서 소비자들의 미세먼지에 대한 정확한 문제 인식 및 개선에 힘쓸 것"이라며 "소비자 측면에서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합리적인 프리미엄 제품들을 2019년 선보임으로써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에서 성능 대비 고가의 제품에 대해 소비자가 다시 한번 고민해보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