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 댓글 남기 고객 중 추첨 통해 다양한 선물 증정
참가자 전원에 청정원 콩 '200콩' 지급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대상(주) 청정원은 맞춤형 푸드 서비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오픈 2주년을 맞아 3월 한 달 간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밥상 고민 해결책을 제시하는 서비스로 신청자의 사연에 따라 ▲혼밥·혼술족 및 1인 가구를 위한 '혼밥박스’, '혼술박스' ▲밥투정하는 어린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우리아이박스' ▲가정이나 야외에서 소규모 파티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홈파티박스' 등 4가지의 맞춤형 기프트박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러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각각의 기프트박스 콘셉트에 맞는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2017년 신년 이벤트로 시작한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는 소비자의 호응에 힘입어 그 해 3월 정규 서비스로 편성됐다. 올해 1월까지 해당 이벤트 누적 조회수는 100만 건을 넘어섰고, 지난 2년 동안 접수된 사연은 1만 여건에 달한다. 그 중 1,070명이 당첨돼 서비스 혜택을 받았으며, 약 650건에 이르는 생생한 후기를 통해 소비자만족도 역시 높게 나타났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마련됐다.

청정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경 AGE 20's 마스크팩 ▲함소아제약 하마패치 ▲숙취해소제 레디큐 ▲'냉장고를 채워줘' 기프트박스 ▲청정원 파티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청정원 콩(청정원 회원 등급 선정에 반영되는 활동지수)' 200콩이 지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5일이다.

대상㈜ 마케팅본부 이찬희 팀장은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서비스에 큰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먹거리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도울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