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바디프랜드)
(출처=바디프랜드)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가 다가오는 봄 결혼 및 이사 시즌을 맞아 ‘홈리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클라우드는 제품 생산 전 공정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진행되는 100% 천연 라텍스 침대로, 라텍스를 처음으로 양산한 이탈리아의 기술과 장인정신으로 구현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라클라우드는 탁월한 탄력성과 항균성, 통기성 등 소재의 우수성으로 인기몰이를 하며, 지난해 매출액이 전년대비 약 30% 증가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고객 대상 가격 할인과 프리미엄 사은품 증정 등 두 가지 형태로 4월 30일까지 운영된다.

먼저 기존 고객에게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텍스 매트리스를 단독으로 렌탈 시 월 3천원 할인을 제공하고, 고급형 프레임 또는 모션 베드와 함께 렌탈 시 월 1만 3천원을 할인해준다.

일시불 구매 시에는 기존 10% 할인에 추가 5~10%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라텍스 매트리스 단품은 15%, 고급형 프레임 또는 모션 베드는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라텍스 매트리스(Q, 20cm)와 모션베드를 함께 구매한다고 가정했을 때, 최대 105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

추가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클라우드 제품을 렌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고급 사이드 테이블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팀 담당자는 “라클라우드 홈리빙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봄맞이를 준비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다. 프리미엄 라텍스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렌탈,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