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이 2,000원 할인 이벤트 기획
매주 화요일 추가 2,000원 할인, 총 4,000원 혜택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bhc치킨이 5월 한 달 동안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비롯해 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치킨과 함께 다양한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대상은 배달앱 요기요에서 터치주문한 모든 고객이며 매주 화요일마다 추가로 2,000원이 할인돼 해당 요일에는 총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구매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회원 로그인과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선택 후 쿠폰란에 ‘BHC 5월’을 입력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할인 대상 메뉴는 사천요리인 마라샹궈를 치킨에 접목한 신메뉴 ‘마라칸’을 비롯해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bhc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최근 선보인 ‘마라칸’은 얇은 튀김옷을 입힌 치킨에 꿀, 야채를 베이스로 마라탕, 마라롱샤, 훠궈에 주로 사용되는 여러 가지 향신료를 가미하여 만들어낸 특제소스를 입혀낸 치킨이다.

특히 피쉬볼, 베트남초, 대파 등을 토핑 해 담백한 맛과 다양한 식감을 제공하며 특히 구운 캐슈너트를 추가해 마라의 얼얼한 매운맛을 중화시켜 일반 소비자들도 마라의 맛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마라칸’ 치킨은 기존의 양념치킨을 뛰어넘는 한 접시 요리 개념으로 팬에서 볶아낸 듯한 일품요리 메뉴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으며 마라를 선호하는 소비자는 물론 색다른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간편하고 저렴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가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해본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