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이 오는 26일 창립 8주년을 맞아 '고객성원 감사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창립기념일인 5월 26일 단 하루, 홈앤쇼핑의 대표적 할인·적립 프로모션인 ‘10&10 프로모션’에 추가 20%를 적립해주는 적립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6일 자정부터 27일 오전 2시까지 홈앤쇼핑에서 판매하는 전체 상품(TV홈쇼핑 및 온라인몰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추가 20% 적립금(최대 5만 원까지 추가적립)이 부여된다. 기존 ‘10&10’혜택도 동일하게 적용돼 결과적으로 최대 10만 원까지 추가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여행·렌탈서비스 등 일부상품은 적립금 대상에서 제외)

특히 이날은 홈앤쇼핑의 대표 PB상품인 ‘엘렌느니트’를 비롯해 △철벽녀쿠션 △클럭미니마사지기 △기절토퍼 등 다양한 중소기업 히트상품이 다수 편성돼 적립금 혜택을 통한 실속 있는 쇼핑이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지난 8년 동안 홈앤쇼핑이 큰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특집전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평소 원했던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홈앤쇼핑은 지난 2012년 1월 개국 이후, 중소 협력사의 실질적 지원과 판로지원을 매년 확대하며 중소기업 전용 홈쇼핑으로 자리매김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