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최대 30% 현장할인
야놀자 국내외 숙박 및 레저/티켓 구매금액에 따른 최대 15% 즉시할인 혜택 등

(출처=씨티은행)
(출처=씨티은행)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8월 한달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씨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전국 4개지역에 위치한 한화 아쿠아플라넷에서 씨티카드로 현장 결제하면 종합권 및 패키지권을 최대 30% 할인해주는 행사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야놀자에서 씨티카드로 국내외 숙박 및 레저/티켓 구매 시, 최대 15%까지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씨티카드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구매 할인과 함께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까사미아 직영점에서 씨티카드 사용 시 사용금액에 따라 최대25만원의 신세계상품권과 최대 5만원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씨티카드 사용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와 한국타이어 신상품 3종 중 4개 이상을 씨티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 제공되는 할인 및 할부 혜택과 경품이벤트 행사 등도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 휴양지를 찾는 고객들은 물론이며 집에서 조용히 자신만의 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대상 카드 및 각 이벤트 상세 내용과 씨티카드 고객을 위한 더 다양한 이벤트들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일부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한 이벤트 참여 등록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