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한국야쿠르트
출처=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가 8일 오후 토스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첫 번째 퀴즈는 "하이프레시 한글날 기념 잇츠온 시간 한정 할인 행사 중 오후 2시부터 판매되는 잇츠온 밀키트 '밀푀유 나베'의 한글날 기념 제품명은 □□□ □□ □□□ □□□□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퀴즈의 정답은 '겹겹이배추쇠고기버섯전골'이다.

두 번째 퀴즈는 "하이프레시 한글날 기념 잇츠온 시간 한정 할인 행사 중 오후 2시에 판매되는 잇츠온 밀키트 '비프 찹 스테이크'의 한글날 기념 제품명은 □□□□ □ □□□ □□□□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토막으로썬소고기요리비책'이다.

세 번째 퀴즈는 "하이프레시 한글날 기념 잇츠온 시간 한정 할인 행사 중 오후 3시에 판매되는 잇츠온 밀키트 '닭 채소 옥수수 전병 쌈'의 실제 제품명은 □□ □□□□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치킨퀘사디아'이다.

네 번째 퀴즈는 "하이프레시 한글날 기념 잇츠온 시간 한정 할인 행사 중 오후 3시에 판매되는 잇츠온 밀키트 '쭉 늘어나는 닭갈비'의 실제 제품명은 □□□□ □□ □□□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모짜렐라치즈닭갈비'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비바퍼블리카가 운영하는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가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도록 한 기능이다.

퀴즈를 풀거나, 질문에 답변하면 퀴즈를 만든 사람이 설정한 전체 상금의 일부를 랜덤 금액으로 받을 수 있다.

토스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참여할 수 있다. 행운퀴즈를 힌트를 확인하고,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정답 찾아 정답을 맞출 수 있다.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