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토스 이벤트 페이지
출처=토스 이벤트 페이지

토스가 직접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21일 실시한 토스 행운퀴즈는 ‘나만몰랐어토스이벤트’로 관련 퀴즈가 출시돼 관심이 집중됐다.

퀴즈와 정답은 아래와 같다.

토스에서 아래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현대카드 : 현금 □만 원 증정, 롯데카드 : 현금 □만 원 증정, 씨티카드 : 신세계 상품권 □만 원 증정, KB국민카드 : 주유 상품권 □만 원 증정, 삼성카드 : 토스머니 □만 원 증정이다.

□에 들어가는 숫자를 모두 더한 값이 문제이고, 정답은 28이다.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우리카드 마블 공기청정기 캐릭터는 ‘아이언맨’ 과 ‘□□□□’ 이다. 빈칸에 들어가는 단어는 '블랙펜서'이다.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KB국민카드에서 증정하는 5만 원 주유상품권은 ‘□□ 주유 상품권’이다. □□에 들어가는 주유상품권 브랜드는 SK다.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신한카드에서 증정하는 그라인더 커피메이커 모델명은 ZL-□□□□CM이다. 빈 칸은 1980이다.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나만알고싶은토스이벤트’를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

토스 행운퀴즈는 비바퍼블리카가 운영하는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가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도록 한 기능이다.

퀴즈를 풀거나, 질문에 답변하면 퀴즈를 만든 사람이 설정한 전체 상금의 일부를 랜덤 금액으로 받을 수 있다.

토스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참여할 수 있다. 행운퀴즈를 힌트를 확인하고,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정답 찾아 정답을 맞출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