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박대준 신사업담당 대표이사, HL 로저스(HL Rogers) 경영관리총괄 수석부사장을 각각 신규 선임했다.

박대준 신사업담당 대표이사(좌), HL 로저스 경영관리총괄 수석부사장(우)(출처=쿠팡)
박대준 신사업담당 대표이사(좌), HL 로저스 경영관리총괄 수석부사장(우)(출처=쿠팡)

이번 인사를 통해 쿠팡은 다양한 신사업 분야의 의사결정을 간결하고 빠르게 진행하는 한편 인사제도 및 윤리경영 등 경영관리 전반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박대준 신임 각자 대표는 홍익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LG전자와 네이버를 거쳐 쿠팡 정책담당 부사장으로 일했다.

로저스 수석부사장은 미국 브리검 영 대학교를 졸업한 뒤 하버드대 로스쿨에서 법무박사(J.D.) 학위를 취득했다.

국제 로펌인 시들리 오스틴(Sidley Austin LLP)에서 파트너, 글로벌 통신 기업 밀리콤(Millicom, Inc.)에서 부사장으로 근무했다.

박대준 신임 대표는 “쿠팡은 고객의 삶을 더 낫게 만들 수 있는 새로운 분야를 찾아 개선하려고 노력한다"며 “지난 8년간 급성장한 쿠팡에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을 더욱 견고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로저스 수석부사장은 “쿠팡과 같이 탄탄하고 역동적인 회사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쿠팡은 놀라운 속도와 편리함으로 전 세계 쇼핑 혁명을 주도하고 있다. 고객의 삶을 100배 더 낫게 만드는데 필요한 최고의 팀을 꾸려 나가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쿠팡 #인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