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대표 허은철)가 고함량 활성비타민제 ‘비맥스 메타’의 첫 TV광고를 선보인다.

광고는 ‘요즘대세’, ‘효능효과’, ‘정신피로’ 등 총 3가지 시리즈로 구성됐다.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라는 문구로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된 만화 캐릭터를 활용해 재미 요소도 더했다.

출처=GC녹십자
출처=GC녹십자

‘비맥스 메타’는 전체 비맥스 시리즈 중 ‘벤포티아민’과 ‘비스벤티아민’ 등 활성비타민B군을 포함한 비타민B군이 100mg로 가장 많이 함유된 제품이다. 특히, 비타민B12인 ‘시아노코발라민’이 기존제품 대비 10배인 500㎍ 포함돼 있고, 뇌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키는 활성비타민B1 성분인 ‘비스벤티아민’도 함유돼 육체피로뿐만 아니라 정신적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맥스 메타’ TV 광고 영상은 오는 11일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되며, 향후 유튜브 등 온라인 광고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원재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비맥스 메타는 출시와 동시에 입소문만으로 품귀현상이 나타날 만큼 제품력을 인정 받은 제품”이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GC녹십자의 ‘비맥스 시리즈’는 ‘비맥스 메타’를 포함해 ‘비맥스 액티브’, ‘비맥스 골드’ 등 활성비타민 B군과 비타민 10여종, 각종 미네랄이 균형 있게 함유된 총 6종의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