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네스카페 설날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네스카페 크레마 ▲네스카페 오리진스 ▲네스카페 콜드브루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테이스터스 초이스 등 인기 커피 브랜드를 한데 모아 다채로운 구성으로 선보인다.

먼저 깊고 풍부한 커피맛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커피믹스 및 아메리카노 타입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출처=롯데네슬레코리아
출처=롯데네슬레코리아

특히 패키지와 커피 스틱마다 덕담이 담긴 ‘잘될거야’, ‘고맙습니다’ 세트가 출시돼 눈길을 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아라비카 원두 중 에티오피아 1600m 고산지대에서 자란 프리미엄 골드빈을 사용한 커피로, 지난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 레시피로 최적의 맛 밸런스를 살린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를 선보여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크레마가 있어 한층 더 부드러운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네스카페 크레마’는 아메리카노 3종과 라떼 2종을 다양한 구성으로 담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네스카페 도자기 머그, 스텐 보온병, 스텐 텀블러 등 실용적인 프리미엄 증정품을 더해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

이와 더불어 지난해 11월 출시된 신제품 ‘네스카페 오리진스’ 선물세트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만 판매한다. ‘네스카페 오리진스’는 4가지 원산지 고유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담아낸 싱글 오리진과 블렌딩 커피로, 출시 이후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갓 갈아 넣은 원두를 더해 신선한 커피 본연의 맛을 담은 리얼 믹스 커피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선물세트는 40개입*3개부터 50개입*3개, 100개입*3개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네스카페 추석 선물세트는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농협 등 오프라인 매장과 G마켓, 옥션, 11번가, 쿠팡, 네스카페 온라인샵 등 전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네스카페 설날 선물세트는 부담을 낮춘 가격에 실용성 높은 프리미엄 증정품을 더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글로벌 1위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의 프리미엄 커피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