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황창규)가 오는 30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서울가요대상)’을 모바일에서는 Seezn(시즌)에서만 단독으로 생중계한다.

출처=KT
출처=KT

올해 29회를 맞은 서울가요대상은 국내 최고의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중음악 시상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서울가요대상에서는 지난해 가요계를 총결산하고 대중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가수를 선정해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상식은 신동엽, 김희철, 조보아가 MC를 맡고 트와이스,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몬스타엑스, 레드벨벳, 뉴이스트, 김재환, AB6IX, TXT, 하성운 등 가요계를 빛낸 스타들이 총출동할 것으로 전해져 어느 때보다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와 함께 배우 하정우, 이하늬, 정려원, 유승호 등 톱스타들이 시상자로 나서 화려함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Seezn(시즌)에서 생중계하는 서울가요대상은 레드카펫 행사와 본식으로 구성된다. 레드카펫 현장은 30일 오후 5시부터 Seezn에서만 독점 생중계되며, 이어지는 본식은 오후 6시 50분부터 Seezn(시즌)과 슈퍼 VR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Seezn(시즌)에 로그인만 하면 서울가요대상 생중계와 다시보기 영상까지 모두 무료다.

KT Customer신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KT는 국내 모바일 미디어 서비스 중 유일하게 Seezn(시즌)에서 서울가요대상 생중계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Seezn(시즌)은 고객들이 직접 공연장에 가지 않아도 모바일에서 생생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공연 콘텐츠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