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17주년 맞이 특별 이벤트 ‘호텔 메이플’을 실시한다.

출처=넥슨
출처=넥슨

‘호텔 메이플’에 참가하는 유저에게는 자동으로 VIP 멤버십 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6월 10일까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17주년 코인’을 모아 ‘멤버십 포인트’를 구매하면 ‘VIP 멤버십 등급’을 높일 수 있다.

‘VIP 멤버십 등급’은 총 4단계로 구성돼 있다.

각 등급에 도달할 때 마다 ‘경험의 코어 젬스톤’, ‘선택 아케인심볼 교환권 100개’, ‘태풍성장의 비약’을 획득할 수 있고, ‘호텔 메이플’ 샵에서 구매 가능한 물품이 늘어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6월 14일까지 오픈하는 ‘호텔 메이플 샵’에서는 ‘카르마 스타포스 15성 강화권’, ‘어드벤처 딥다크 크리티컬 링’, ‘영원한 환생의 불꽃 5개 패키지’ 등 아이템을 판매한다. 또 140레벨 이상 200레벨 미만 캐릭터에 한해 ‘17주년 코인’ 100개를 지불하고 ‘메이플 인피니티 풀’에 입장하면 최대 10레벨 상승 효과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게임 플레이 환경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아케인리버 사냥터’ 효율과 ‘엘리트 챔피언’ 패턴을 개편하고, 유저 피드백을 적극 수렴하는 ‘봄봄 프로젝트’를 통해 캐릭터의 헤어 및 성형 정보를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하도록 정보 공간을 수정했다.

‘메이플스토리’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