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폭스바겐코리아
출처=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너들을 대상으로 오는 25일 잠실 자동차 극장에서 영화와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 “폭스바겐 드라이브인 시네마(Volkswagen Drive-in Cinema)” 이벤트를 진행한다.

론리플래닛 코리아와 함께 하는 이번 “폭스바겐 드라이브인 시네마”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여행을 할 수 없는 요즘,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면서도 영화를 통해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해소하고, 코로나 블루로 인해 지친 고객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기획된 비대면 오너 초청 행사이다.

이 날 행사는 폭스바겐 오너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진정한 행복을 찾기 위한 여정을 그린 영화 <꾸뻬씨의 행복여행>이 상영된다.

이와 함께 지난 해 폭스바겐 로드투어 부산 편에서 소개된 미식 인플루언서 ‘타드 샘플’의 푸드 큐레이팅으로 영화와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 키트 및 ‘뉴 폭스바겐’ 로고가 담긴 라이프 스타일 액세서리도 제공될 예정이다.

“폭스바겐 드라이브인 시네마”에 참여하고 싶은 폭스바겐 고객들은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일반 고객의 경우 론리플래닛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14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오는 16일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