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21일 ‘CJ오쇼핑’ 라이브 홈쇼핑 방송을 통해 HMR 전용 상품인 ‘BBQ 통살 직화구이 세트’를 첫 판매한다.

출처=제너시스비비큐
출처=제너시스비비큐

21일 월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판매되는 신제품 ‘BBQ 통살 직화구이 세트’는 개별 포장된 ‘통살 직화구이 23팩+시즈닝 2팩’ 또는 ‘통살 직화구이 20팩+오리지널 볶음밥 5팩+시즈닝 2팩’을 각각 6만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BBQ 직화구이’는 뼈를 발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조리된 것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기, 전자레인지, 프라이펜으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며 치킨 스테이크, 치킨 떡볶이, 꼬치구이, 브리또, 볶음밥 등으로도 즐길 수 있다.

또한, ‘BBQ 직화구이 세트’ 구매시 제공되는 ‘시즈닝 2팩’은 지난 4월에 출시 이후 ‘핫황금올리브 시리즈’ 중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통후추의 알싸한 깔끔함을 느낄 수 있는 ‘블랙페퍼 시즈닝’과 고급스러운 치즈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치즈맛 시즈닝’이 각 1봉씩 함께 제공된다.

BBQ는 “먼저 론칭한 ‘BBQ 통살 닭다리 구이 시리즈’ 2종이 다양한 레시피로 맛과 가성비로 인기를 끌면서, 2차 상품인 ‘BBQ 통살 직화구이 세트’를 기획했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이 어려워진 요즘 집에서도 특별한 한 끼로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