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대표 김성훈)이 ‘펭수 텀블러 시리즈’를 라이브 커머스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펭수 텀블러 시리즈’는 락앤락의 인기 텀블러 시리즈와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이다. 락앤락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펭수 텀블러 시리즈’를 소개하고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출처=락앤락
출처=락앤락

'펭수 텀블러 시리즈' 라이브 커머스 첫 방송은 오는 23일 현대홈쇼핑 모바일 라이브에서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첫 방송을 기념해 펭수 클립 텀블러, 펭수 스윙 텀블러, 펭수 워너비 원터치 텀블러 등 총 6종의 텀블러를 30% 할인가에 판매하며, 방송 중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청결한 관리를 돕는 텀블러 세척솔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펭수 클립 텀블러’는 밝고 따뜻한 색감의 바디에 펭수를 3D 인쇄기법으로 입체감 있게 표현했으며 ‘펭수 스윙 텀블러’는 마음까지 산뜻해지는 블루와 오렌지 색상에 펭수를 뜻하는 알파벳 P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는 클립형과 스윙형 뚜껑을 적용해 겨울철 실내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펭수 워너비 원터치 텀블러’는 심플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에 펭수 얼굴만으로 포인트를 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눈에 띈다.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이경숙 상무는 “최근 비대면 쇼핑인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어 겨울철에 유용한 펭수 텀블러 시리즈 첫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디자인의 펭수 텀블러를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