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오는 21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5일 간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시, 크리스마스 케이크 또는 상품 구매에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는 프로모션 기간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바코드를 현장에서 제시하는 고객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행사 제품을 1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SK텔레콤, KT, LG 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의 멤버십 고객에게 최대 10%까지 추가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단, 이동통신사 멤버십을 제외한 할인 및 적립카드, 할인쿠폰, 모바일 상품권의 동시 적용은 불가하다).

출처=파리바게뜨
출처=파리바게뜨

뿐만 아니라 카카오페이머니, 삼성카드 LINK,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10%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는 거리두기로 인해 산타 조차 이동이 자유롭지 않는 상황 속, ‘우리가 서로의 산타가 되자’라는 콘셉트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산타클로스만 40여년을 그려온 '톰 브라우닝(Tom Browning)'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산타 아트웍을 케이크와 선물류 패키지와 매장 등에 적용하고, ‘산타는 휴가중’ ‘산타가 보낸 산타케이크’ ‘호호호 메리크리스마스’ 등의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홈파티족을 위해 파리바게뜨의 자체 간편식 브랜드인 ‘퍼스트 클래스 키친(FIRST CLASS KITCHEN)’과 파네토네 등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 및 프리미엄 와인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홈파티팩'도 함께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전하고자 크리스마스 굿즈도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해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에 걸맞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