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서울 강남권의 중심지인 서초구 반포동에 서초 직영 전시장을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서초 전시장은 고속터미널역과 신반포역 더블 역세권(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2길 6)에 둥지를 틀었다. 약 80평 규모의 넓고 쾌적한 실내에 프라이빗, 럭셔리를 테마로 한 밝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더해, ‘대체할 수 없는 고급안마의자’ 바디프랜드의 이미지에 걸맞은 공간 콘셉트로 기획됐다.

출처=바디프랜드
출처=바디프랜드

먼저 프리미엄 홈 그레그런스 아프로푸모로 데코된 프라이빗 룸 형태의 공간에서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침대 등 편안한 제품 체험 및 휴식을 지원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급 아파트 단지가 인근에 여러 곳 있어 가족 단위 방문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해 아늑하면서도 독립적인 느낌이 들도록 인테리어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다양한 힐링 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플라워 클래스, 아트 클래스, 뷰티 클래스 등 바디프랜드 L.VIP팀 및 메디컬R&D센터 전문의 등이 진행하는 수준 높은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서초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장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바디프랜드 고급 무릎담요를 증정하며, 안마의자 구매, 렌탈 모델별 제품 업그레이드, 특별 사은품 혜택 등도 함께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인기 모델인 ‘파라오Ⅱ’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 '파라오Ⅱ COOL' 제품으로, '팬텀Ⅱ'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팬텀Ⅱ COOL'로 80만원 상당의 무상 제품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여기에 렌탈 기간에 따라 최대 2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80만 원을 현장에서 즉시 할인한다. 프리미엄 모델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구매, 렌탈 고객은 39개월 기준 5000원, 일시불 기준 20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라클라우드 및 W정수기 구매, 렌탈 고객에게도 특별 사은품이 마련되어 있다. 라클라우드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까사미아 리플 자수 침구세트를 제공하며, W정수기 브레인 이상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바디프랜드 구매 모델이 따라 BTN 화장품, 마사지웨어, W정수기 탄산수기, 복부마사지기, 라클라우드 타올세트 등 다양한 특별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서초 직영점에 방문하시면 경쟁사가 따라올 수 없는 바디프랜드만의 ‘오감초격차’ 역량을 한층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그랜드 오픈 16일간 진행되는 이번 기념 이벤트 혜택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컨슈머치 = 박경욱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