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비비큐(회장 윤홍근)가 다가오는 올 설명절을 맞이해 ‘BBQ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

‘BBQ 설 선물세트’는 홈쇼핑과 직영점에서 고객들에게 이미 맛으로 인정받은 가정 간편식(HMR) 제품만을 엄선해 고루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식사, 요리, 어린이 간식 등 다양한 연령의 기호들을 만족시킬 수 있어 기업의 임직원 또는 지인 선물용으로 최적화된 가성비 높은 선물 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제너시스비비큐
출처=제너시스비비큐

BBQ 설 선물세트는 4만 원, 6만 원, 8만 원 세트(각 VAT 별도)로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4만 원 세트에는 닭개장, 닭곰탕, 매콤찜닭, 육포 3종, 통살닭다리구이 2종, 직화불닭발, 쫄깃닭발편육, 닭가슴살스테이크 3종, 직화구이 2종과 소스 등이 포함돼 가성비가 넘친다.

6만 원 세트는 4만 원에 순살바삭강정 2종, 뚱다리바베큐 2종, 볶음밥 등이 추가됐으며, 8만 원 세트에는 6만 원 세트에 통살닭다리구이 2종과 닭가슴살스테이크 3종, 순살바삭강정 2종, 볶음밥이 하나씩 더 들어있고 매달구(매콤달콤 닭날개 구이)가 추가돼 있다.

한편, BBQ 설 선물세트에는 구성품으로 응용할 수 있는 다양한 활용 레서피가 동봉돼 있어 명절 연휴 기간내내 가족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BBQ 설 선물세트’는 18일부터 28일까지 BBQ 유본부를 통해 주문 접수가 가능하며 주문 건에 대해 개별 택배발송 신청을 할 수 있다. BBQ는 추후 자사 온라인 및 앱을 통해 판매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올 설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품격있고 정성어린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