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TBX 멤버십 앱(TBX Membership App)’ 출시 1주년을 기념해 2월 28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서비스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다. 매장 예약,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출처=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출처=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가입 회원 대상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TBX 멤버십 앱’에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1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해당 쿠폰은 3월 14일까지 전국 TBX 멤버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단, 할인 쿠폰은 최초 회원가입 1회에 한해 지급된다.

이와 함께 TBX 멤버십에 가입한 모든 회원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푸시 알람과 앱 내 프로모션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할 수 있으며, 퀴즈의 정답을 맞힌 멤버십 회원 중 25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케이크 기프티콘,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3월 15일 발표 예정이다.

TBX 멤버십 사용 가능 매장 등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BX 맴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BX 멤버십 앱’은 출시 이후 안드로이드 전용 앱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2월 중 아이폰 사용 고객을 위해 IOS 전용 앱 출시를 앞두고 있다.

[컨슈머치 = 전종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