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대표 김성훈)이 봄철 미세먼지 시즌 및 위생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자사 인기 위생용품을 한데 모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마련한다.

이번 기획전은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14일까지 진행되며, 위생 가전 및 주방용품, 보건용 마스크 등 110여 종으로 구성했다.

먼저 미세먼지나 황사, 따뜻해진 날씨를 고려해 미니공기청정기와 칫솔살균기, 칼도마살균블럭 등 위생 가전을 28%에서 최대 46%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출처=락앤락
출처=락앤락

락앤락 미니공기청정기는 침실, 아이방 등 집안 곳곳뿐 아니라 차량이나 사무실, 유모차 등에서 두루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봄철 불청객인 미세먼지와 매연 가스, 담배 연기 등도 차단하며, 신기술 광촉매 필터를 적용해 실내 오염된 냄새까지 제거할 수 있어 유용하다. 락앤락 칫솔살균기는 UV-C LED의 강력한 살균력에 초소형∙초경량으로 휴대가 간편해 개인 위생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락앤락 칼도마살균블럭은 세균에 오염되기 쉬운 도마와 칼을 한 번에 간편하게 살균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최근 홈쿡 트렌드로 주방 사용이 늘어나면서, 주방 위생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며 칼도마살균블럭을 찾는 소비자도 증가하고 있다. 락앤락 위생 가전은 디자인도 뛰어나 실내 인테리어나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락앤락 항균 비스프리 식품보관용기와 냉장고 정리용품 70여 종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락앤락 항균 비스프리는 항균 효과 99%의 실리콘 패킹을 사용하며, 실리콘을 분리해 세척할 수 있어 더욱 위생적이다. 또 비스페놀A(BPA)가 없는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안전하며, 락앤락만의 사면결착 뚜껑은 강한 밀폐력을 자랑한다. 

제품은 낱개뿐 아니라, 실속세트, 집들이 세트, 냉장고 정리세트 등 필요에 따라 세트 상품으로도 구성됐다. 봄을 맞아 냉장고 정리를 계획하고 있다면 냉장고 정리에 최적화된 전용 제품들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다.

생활 필수품이 된 마스크도 29% 할인 판매한다. 락앤락 보건용 마스크는 국내산 필터를 적용한 KF94 인증 제품이다. 4중 구조의 초정전 필터를 적용해 봄철 극심한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준다. 3단 입체구조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부드럽고, 착용 시 입술이 닿지 않아 호흡하기 편하다. 5매용과 대량구매를 위한 100매용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 락앤락몰에서 4월 30일까지 ‘나만의 위생력을 높이는 방법’을 댓글로 공유하면 락앤락 생활더하기 테마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위생용품 기획전에 포함되는 제품은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락앤락 디지털커머스 1팀 주미영 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을 뿐 아니라, 봄맞이 집안 정리나 미세 먼지 시즌 등에 대비해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락앤락 인기 위생용품 기획전을 통해 나와 가족들의 일상 속 건강을 책임지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