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와인 3종을 추천 판매한다.

이번에 추천하는 와인은 존경을 담은 ‘필리프’, 성공을 의미하는 ‘끌로 드 로스 씨에떼’, 당신은 나의 No.1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 등 총 3종이다.

어버이날 추천 와인 ‘필리프(Philip)’는 ‘모든 인간은 동등하다’라는 철학을 최초로 구상한 인물 필리프 마쩨이(Philip Mazzei, 1730-1816)에 대한 존경과 경의를 담은 헌정 와인이다.

출처=하이트진로
출처=하이트진로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재배되는 까베르네 소비뇽 100%로, 약 24개월 동안 숙성한 레드 와인이다.자두와 오크향이 진하고, 바디감, 매끄러운 질감, 부드러운 타닌 등 긴 여운을 느낄 수 있다.

‘끌로 드 로스 씨에떼(Clos de Los Siete)는 유명 와인 메이커 미셸롤랑이 보르도 내 6곳의 샤또 오너들과 함께 뜻을 모아 만들어낸 아르헨티나 대표 와인이다.

라벨에는 ‘최고가 모여 만들어낸 최고의 와인’의 의미를 담아 칠각성으로 표현했고, 이는 '성공'을 의미한다. 성년이 되는 가족, 친구에게 앞날의 성공을 기원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죽기 전에 꼭 마셔봐야 할 와인1001’로 선정, 2018평창동계올림픽 IOC위원장의 공식 만찬주로사용된 바 있다.

부부의 날 추천 와인은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Dourthe No. 1 Rouge)’이다.

뉘메로 엥은 ‘당신은 나의 No.1’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세상에 하나뿐인 배우자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와인으로 제격이다. 타닌이 거칠지 않고, 잘 익은 라즈베리, 블랙베리, 오크 향이 잘 어우러져 편안한 목넘김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의 가정의 달 추천 와인은 현대백화점(목동점, 천호점, 판교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와인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풍성한 가정의 달을 만들고자 가성비와 고품격을 두루 갖춘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소중한 분들과의 자리를 더욱 빛내고 와인 향처럼 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