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가 신예 보이그룹 ‘크래비티(CRAVITY)’와 팬파티 ‘Sunday Cravity(선데이 크래비티)’를 내달 6일 오후 4시에 개최한다.

‘Sunday Cravity’는 지난해 4월 데뷔한 ‘크래비티’가 대면으로 팬들을 만나는 첫번째 팬미팅 행사다. 

출처=엔씨소프트
출처=엔씨소프트

참여하고 싶은 팬들은 21일부터 26일까지 유니버스 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응모권은 유니버스에서 다양한 팬덤 활동을 즐기며 모은 ‘클랩(KLAP)’을 사용해 교환할 수 있다.

엔씨(NC)는 50명을 추첨해, 행사 현장에 직접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28일 발표한다.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는 유니버스와 ‘크래비티’가 함께 준비한 다양한 굿즈를 선물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응모권을 5장 이상 사용하면 누구든지 시청할 수 있다. 다양한 각도로 행사를 볼 수 있는 멀티뷰(Multi-View) 기능이 제공된다. 행사 영상은 추후 유니버스 앱에서 VOD로도 서비스된다.

‘크래비티’는 본 행사 시작 약 30분전부터 실시간 채팅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엔씨(NC)는 객석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팬파티를 진행할 계획이다.

[컨슈머치 = 구진서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