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전자가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 2기를 모집한다.

웨디는 MZ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및 소비자와 독창적인 브랜딩 협업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신일전자의 공식 캐릭터명에서 착안됐다.

출처=신일전자
출처=신일전자

신일전자는 지난해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 1기와 함께 공식 캐릭터 이모티콘 출시 바이럴을 통해 이모티콘 배포를 조기 마감시켰으며, 소비자 접점의 아이디어 도출 및 서포터즈 활동 성과 분석을 통해 브랜드 발전을 도모한 바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웨디2기는 ▲브랜드 및 마케팅 실무교육 ▲신제품 및 브랜드 SNS 홍보 마케팅 콘텐츠 제작 ▲브랜드 홍보 아이디어 콘테스트 등의 활동에 참여한다.

모집 대상은 평소 신일 제품을 비롯해 가전제품에 관심이 많으며 홍보∙마케팅 분야로 진출을 꿈꾸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으로, 총 12명을 선발한다. 신청 방법은 신일전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최종 선발 결과는 오는 6월 16일 신일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및 개별 통보한다.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는 6월 23일부터 9월 17일까지 약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활동 종료 후 수료 인증서를 수여한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럭키박스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가 새로운 소비 주축으로 부상한 만큼 MZ세대와 함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며 “브랜딩 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이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컨슈머치 = 구진서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