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이 업계 최초로 출시한 '중개형 ISA'의 '절세응원 이벤트'인 '투자에 진심인편, 삼성증권 ISA'를 7월에도 이어서 진행한다.

출처=삼성증권
출처=삼성증권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중개형 ISA 계좌에 300만 원 이상을 이벤트 기간 중 순입금한 뒤,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을 순입금액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거래한 뒤, 8월 31일까지 순입금액 이상에 해당하는 잔고를 유지하면 3만 원 상당의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은 국내주식, ETF/ETN, ELS, DLS, ELB, DLB, 펀드(RP 제외) 등이다.

추가로 위의 조건으로 1000만 원 이상을 달성한 고객의 경우에는 5만 원 상당의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1차(2월 25일 ~ 4월 30일), 2차(5월 3일 ~ 6월 30일)에 진행된 절세 응원 이벤트의 리워드 수령 이력이 있는 고객은 금번 이벤트의 중복 지급이 불가하다.

'절세 응원 이벤트'에 이어 올해 연말까지 중개형 ISA 통장을 개설한 고객 전원에게 온라인 채널을 통한 국내 주식 거래 시, '국내주식 온라인 위탁거래 수수료' 우대 혜택을 평생 제공받을 수 있는 계좌개설 축하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투자에 진심인 편, 삼성증권 ISA' 이벤트와 중개형 ISA '계좌개설 축하'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컨슈머치 = 오선우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