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해외여행에 대한 갈망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대안으로 집에서 편안하게 안마의자에 앉아 즐길 수 있는 ‘비대면 여행’을 제안한다. 

비대면 여행을 위한 준비물은 바디프랜드가 최근 출시한 ‘더파라오(S)’, ‘더팬텀’에 탑재돼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인 ‘심상마사지’다.

출처=바디프랜드
출처=바디프랜드

‘심상마사지’는 입체감 있는 ‘XD 사운드’와 휴양지의 향기를 머금은 ‘스페이스 퍼퓸’ 그리고 바디프랜드만의 ‘스페셜 안마’를 접목해 평온한 휴양지의 감성을 마사지의 촉각 자극은 물론 청각과 후각으로 재현한 프로그램으로, 사용자들이 국내. 외 인기 여행지를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받기 충분하게 구현돼 있다.

현재는 지리산 자락 산사, 제주 가을빛 들녘, 몰디브 바다와 숲, 아이슬란드 오로라 별장, 베니스 등 총 5곳의 휴양지 여행이 가능, 사용자들은 XD사운드와 스페이스 퍼퓸을 통해 현지 여행지의 정경을 되살리며 설레고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도곡 전시장에서 더파라오 심상마사지를 통해 아이슬란드 비대면 여행을 다녀온 30대 정모씨는 ”공간감과 입체감이 살아있는 XD사운드를 들으며 달달하면서도 평온하고 신비로운 느낌의 향기를 맡으며 마사지를 받으니 정말 아이슬란드 오로라 별장에서 밤하늘을 바라보며 온전한 쉼을 취하던 과거 황홀했던 여행의 기억들이 떠올랐다. 더운 여름 시기 북유럽 여행에 대한 갈망이 컸는데 이렇게나마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좋았다”고 호평했다.

[컨슈머치 = 구진서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