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은 어린이 전용 더마케어 브랜드 키프라(KIPRA, Kids+Practice)를 론칭하고 신제품 스킨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키프라 어린이 페이스크림’, ‘키프라 어린이 바디로션’, ‘키프라 어린이 바디워시’, ‘키프라 어린이 헤어샴푸’다.

키프라는 동국제약의 깐깐한 기술력과 엄선한 원료를 바탕으로 4세~12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피부 케어를 제공한다.

출처=동국제약
출처=동국제약

높은 활동량으로 인해 땀과 노폐물 분비가 많고, 피부 표면의 수분이 낮아 쉽게 건조해지는 성장기 어린이 특성을 고려해 피부 진정 및 보습에 초점을 맞췄다.

대표 제품인 ‘키프라 어린이 페이스크림’은 동국제약의 헤리티지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포스트바이옴 병풀추출물, 세라마이드엔피 등 자연유래 성분을 더해 한층 강력한 보습 케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임상을 통해 72시간 수분 지속 및 92% 수분 증가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피부가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이상적인 pH 밸런스인 pH 4.5~5.5의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키프라 어린이 바디로션’은 차세대 히알루론산으로 불리는 아쿠아포린을 함유한 고보습 제품으로, 1회 사용만으로도 75% 피부 수분 증가와 건조에 의한 피부가려움에 감소에 도움을 준다.

‘키프라 어린이 바디워시’와 ‘키프라 어린이 헤어샴푸’는 눈시림 걱정은 덜면서 강력한 세정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풍성한 거품이 초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물질을 부드럽게 씻어준다.

전 제품은 동국제약의 헤리티지 성분인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탁월한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깊은 보습감을 제공한다. 타르색소, 파라벤 등 19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린이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키프라 관계자는 “’키프라’는 활동적인 성장기 어린이의 튼튼한 건강 습관을 돕는 키즈 퍼스널 케어(Kids personal care)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부모님들의 높은 기준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원료 선정부터 엄격하고 까다로운 과정을 거친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우리 아이들의 튼튼한 건강 습관을 함께 만들어 갈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스킨케어 4종은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 쇼핑몰 DK SHOP과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키프라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100% 페이백 이벤트, 미니키트 4종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한시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컨슈머치 = 송지현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