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 서든어택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에서 활약한 안무가 ‘노제(NO:ZE)’ 캐릭터가 출시됐다.

강렬한 눈빛과 파워풀한 안무로 존재감을 드러낸 ‘노제’가 고스란히 ‘서든어택’ 캐릭터로 등장했다.

‘노제’ 캐릭터를 보유하면 ‘노제 승리포즈’, ‘노제 인식표’ 등 캐릭터 세트 효과와 감정 표현 3종을 사용할 수 있다.

출처=넥슨
출처=넥슨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10월 14일까지 ‘노제’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한 서든러에게 ‘영구제 밀봉 아이템’, ‘캐릭터 프리티켓’을 제공하며, ‘노제 멀티카운트’ 사용 시 ‘서든클럽’ VIP 포인트가 2배로 적립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캐릭터 획득 기간 300일 달성 시 ‘노제 영구제 선택권’, ‘퍼니 기간연장 영구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노제 싸인 폴라로이드’, ‘노제 싸인 마우스패드’를 선물한다.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응모권으로 ‘[노제]’, ‘[얼잘춤잘]’, ‘[美친존재감]’ 칭호 등을 제공한다.

넥슨은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률이 적은 47개 맵을 제거하는 ‘2021 컨텐츠 클리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14일까지 ‘A보급-클리어’ 맵에서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 미션을 수행하면 ‘패스 티켓’, ‘K/D/A 초기화’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매일 단계별 접속 미션을 수행해 뽑기 기회를 획득하고 이를 통해 ‘CM901(ISK) Navi(영구제)’, 인기 스킨 무기, ‘비치발리볼 캐릭터’, ‘서핑걸 캐릭터’ 등을 얻을 수 있는 ‘나비 버닝 이벤트’를 10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서든어택’의 ‘노제’ 캐릭터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컨슈머치 = 구진서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